반응형
SMALL

오늘은 AOA 지민이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실제로 보기 전까진 별 관심이 없던 멤버였는데요..


실제로 보니 완전 관심이 가더군요..


키는 작은데 왜이렇게 비율이 좋은지..^^


그 때가 아마 단발머리 나왔을 때였을 것 같은데요.


홍천 한우축제에서 봤다죠..ㅋㅋㅋㅋ


그 때, 너무 이뻤습니다^^



귀엽네요...ㅋㅋㅋㅋㅋ






나도 저러고 싶다..ㅠ.ㅠㅋㅋㅋㅋ








아놔~~ 너무 귀엽고 이쁜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