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랜만에 무피투자 가능 물건을 갖고 왔습니다~~^^


인천 구월동에 있는 물건인데요..


저번 대림동 물건이랑 비슷해요~~ 단체 물건이죠^^


그 때 완전 죽썼죠~~ㅋㅋㅋㅋㅋ


그럼 바로 분석 들어갈게요~~^^



감정가 6천만원 최저가 4200만원이네요.


감이 딱 오죠?? 무피가 될 수도 있겠다는??



이제 보증금이랑 확인해보면....ㅋㅋㅋㅋ


2500만원입니다..


충분히 가능할 것 같지않나요??



위치도 보세요~~ 역세권 검색이다 보니 역이랑 직선거리는 500m안이에요~~^^


걸어서 7~8분정도 거릴 것 같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네요.


근처에 관공서도 있고..


저 물건 위쪽에 제가 구매한 신축 오피가 한 채 있긴 하죠~~ㅋㅋㅋㅋㅋㅋ


수요는 충분한 곳으로 알고 있어요..^^






아~~ 그리고 이 집은 도시형생활주택으로 원룸이고 취득세는 1.1%에요.


물론 도시형생활주택이다보니 발코니 같은 것 없겠죠??^^


그럼 이제 수익률 계산 한 번 해볼까요?



흠... 종자돈 늘리기 참 좋은 물건이군요..


월세까지 받으려면 오른쪽 금액으로 받아야 겠군요.


대신 종자돈을 늘릴 수 있는 금액이 한 정적이죠..ㅋㅋㅋ


제 개인적으로는 왼쪽의 금액이 더 매력적이네요^^


근데 이건 단체 물건이잖아요.


이 중에서 한 건이 낙찰되었습니다.


그 물건이 얼마에 낙찰되었나 볼게요.


단체물건의 경우 대부분 먼저 낙찰된 물건 금액을 따라가거든요.



흠~~ 이렇습니다. 역시나 단독으로 받아갔죠.. 그랬을 경우 얼마의 수익이 생기나 볼까요?



이렇습니다!! 받아가는 돈이 큰차이가 없어요...ㅋㅋㅋ


근데 이렇게만 분석하면 좀 그렇죠..


현황서에 있는 금액을 기준으로 보증금을 500으로 낮춰서 계산도 해봤습니다.



보증금을 높여받으면 월세가 그만큼 깍일수도 있어서 보증금 500을 받을 경우


35~40정도 받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위에서 처럼 계산 해봤습니다.


수익률은 약 23.5%네요..


나쁘지 않죠??ㅋㅋㅋ


한 번 잘 따져 보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단체물건중 제가 고른 물건은 명도가 필요없어요~~


임차권등기자라서 이미 나가 있어요~~


낙찰받고 잔금치루고 수리하고 바로 임대놓으면 됩니다^^


괜찮쥬??ㅋ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