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지난 새벽 챔피언스리그 16강 경기 2경기가 있었죠..


빅매치에 2년 연속 붙은 첼시 VS PSG..


1차전 PSG가 홈에서 2:1로 이겼었는데요...


첼시가 1:0으로만 이기더라도 원정 다득점 원칙에 의해 올라 갈 수 있으니 상황이 나쁘진 않았죠..


하지만 이번에도 2:1로 패배하면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PSG 때문에 챔피언스리그에서 하차하게 되었네요..



하긴 올 해 첼시의 EPL 성적만 놓고보면 16강까지 올라간 것도 기적이죠...


EPL클럽들이 챔피언스리그에서 활약을 못하니 좀 안타깝긴하네요..ㅠ.ㅠ


첼시 vs PSG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또 다른 16강경기.. 벤피카 VS 제니트 변방리그 들이다 보니 주목을 못 받네요..ㅋㅋ


기사도 찾기 힘들더라구요...


여튼 경기는 벤피카의 승리.. 1차전 1:0, 2차전 2:1로 두 번 다 승리했습니다..


과연 볼프스부르크가 벤피카랑 만나게 되서 또 다시 꿀대진을 이어갈지 궁금하네요..^^


하이라이트 첨부로 오늘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