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어제 새벽에 맨시티와 레알마드리드의 경기에서


레알이 1:0으로 승리를 했는데요.


그 결과 챔피언스리그 결승에서 마드리드 더비가 확정되었습니다.


최근 지단이 감독이 되고나서 승리DNA가 다시 되살아났죠.


처음에 지단이 감독이 되었을 때, 많은 우려가 있었는데..


괜한 우려 였군요..


그동안 스타 플레이어들이 감독이 되고나서 망한 경우가 많았잖아요.


마라도나도 있고.. 우리나라에는 홍명보도...


홍명보는 월드컵 감독만 안맡았어도 성공한 감독이었을텐데..


조금 아쉽긴 합니다.


지단의 경우를 보면 과거 엄청난 스타 플레이어 였던 것이 도움이 되는 것 같기도 하구요.


레알 마드리드 같은 스타군단에 지단 같은 스타 감독이 있으니..


분명 레알에도 지단의 경기를 보면서 축구선수의 꿈을 키운선수들이 많을 것 같구요.


거기에 안첼로티 밑에서 지도자 커리어를 쌓았으니..


지금의 결과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지단 선수가 아닌 지단 감독이죠.



지단의 이런 모습을 못보는 것이 아쉽습니다.


이제는 자선경기 같은 곳에서나 볼 수 있겠네요.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이 뛰는 것이 답답하면 위의 정장을 찢어버리고


유니폼을 입은 지단이 나오는 것은 아닌가... 재밌는 상상도 해봅니다.ㅋㅋㅋㅋ


초딩같은 발상!!ㅋㅋㅋㅋㅋ


베일의 골인데요..


잘 넣었네요^^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