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맨유가 맨시티한테 1:0으로 이겼다네요..


맨시티가 많이 무너진 것 같습니다..ㅠ.ㅠ


부상 선수들이 많아서 그런 건지... 안타깝네요..


폐예그리니 마지막 시즌에 잘못하면 4위 밖으로 밀려나게 생겼습니다..


과르디올라는 첨으로 유로파 가보는 것인가요??ㅋㅋㅋ


최근 2년주기로 우승을 했던 맨시티인데.. 많이아쉽습니다..


유망주들한테 기대는 맨유인데....


져버렸으니 말이죠...


마샬에 래쉬포드.... 반페르시 이후로는 걸출한 공격수는 없네요...


루니 폼은 많이 죽었고..


안타깝습니다..ㅠ.ㅠ


현재 EPL진짜 혼돈이죠...ㅋㅋㅋ


맨유,리버풀,첼시....


맨유야 퍼거슨 나가고 이랬다치고...


리버풀은 이렇게 된지 오래됬다고 치고...


첼시는 왜이럴까요...


너무 세대교체를 안하고 왔나?? 그런 아닌 것 같은데....


이번 시즌 참 혼돈의 EPL이란 단어가 적절한 것 같습니다..


승격한지 얼마 안된 레스터가 1위에 있으니까요..


아스널의 3,4위 자리지킴도 신기하구요..


어떻게 매해 3위아니면 4위만을 고수하는지.. 다행인건 이번 시즌은 3위로 끝낼 것 같다는 거네요..


오죽했으면 별명이 사스널..ㅠ.ㅠ


현재 EPL순위 올리고 마무리 할게요..^^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