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이제 유로2016 결승전이 얼마 안남았죠..


이제 월요일 날이 밝으면 우승팀이 결정됩니다...


물론 저는 본방사수는 안하겠지만요...ㅋㅋㅋ


그래도 결과가 궁금하긴 하죠~~^^


나름 꿀대진이었던 포르투갈이냐...


전통강호 프랑스냐~~


개인적으로는 호날두가 있는 포르투갈이 우승했으면 좋겠는데요..


객관전 전력으로는 프랑스가 우세하겠죠??ㅋㅋ


포트투갈 : 웨일스는 포르투갈이 이길것 같았는데..


프랑스 : 독일은 예상을 빗나가더군요..


독일이 이길 줄 알았는데..


프랑스가 이겨서 헐~~ 이랬었네요~~ㅋㅋㅋㅋㅋ



독일과 프랑스 경기 하이라이트와 골모음이에요~~^^



포르투갈이랑 웨일스 경기 하이라이트와 골모음이구요~~^^


진짜 재밌지 않나요??ㅋㅋㅋㅋ


호날두와 베일의 대결로 흥미를 모았던 포르투갈일아 웨일스전....


형 호날두의 승리로 끝났습니다!!ㅋㅋㅋㅋㅋ


이제 대망의 결승전...


호날두, 메시 둘 다 국대 경기에선 타이틀이 없는데요..


이번에 호날두가 과연 타이틀을 거머쥘지...


메시처럼 결승에서 빼앗길지....


왠지 둘이 비슷한 길을 걸어가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기대해보는 이번 유로2016 결승입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