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 아침 눈을 비비면서 일어났죠..


그러면서 해외축구 기사를 봤는데 오피셜이 떴더군요..


반할이 경질 되었다고..


챔스진출못한게 가장 큰 것 같군요..


FA컵 우승은 했지만 맨유 팬들이 만족할 만한 결과는 아니겠죠??^^


언제나 우승후보였던 맨유가 이제는 챔스에도 못나가다니...ㅠ.ㅠ


퍼거슨이 은퇴한 이후 벌써 2번이네요..


퍼거슨이 아직도 감독을 맡고 있었으면 레스터가 우승을 하는 이런 이변이 과연 일어났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번 시즌은 첼시도 엄청떨어지고...


다음 시즌이 기대되네요.


레스터가 여전히 강세를 이어갈지..


기존의 강팀들이 올라올지..


오피셜과 같이 보인 기사가 즐라탄한테 1년계약에 은퇴 후 코치 보장 기사가 보이던데요..


믿고 쓰는 즐라탄.... 맨유로 오게 되었는데 급 기량 하락하는 것은 아니겠죠??


나이가 나이인지라... 하지만 즐라탄이니...ㅋㅋㅋ


기대가 되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이제 몇 일 있으면 챔피언스 리그 우승팀도 정해지고..


유로2016도 열리니 신나는 여름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