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주결경이 아마도 프로듀스101 자체 미모 평가에서 1위하지 않았나요??

 

그랬던 걸로 기억하는데요..ㅋㅋㅋ

 

아니면 말구요..

 

근데 진짜 이쁘긴 이쁜듯...

 

그런거 있잖아요... 진짜 이쁘면 먼가 정이 안가는..

 

얘가 그런 스타일??ㅋㅋㅋㅋ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근데 공연영상이랑 사진만 보면 그런데 연습하는 영상보고 하면 또 매력적이더라구요..

 

이쁜 것은 사실이니까요...ㅋㅋㅋ

 

 

 

 

 

 

 

 

 

 

안타까운게 사복입은 사진이 없더라구요..

 

보고 싶었는데..ㅠ.ㅠ

 

연습할 떄보니 청바지가 엄청 잘어울리던데...ㅋㅋㅋㅋ

 

검색능력이 딸리니 어쩔 수 없죠..ㅠ.ㅠ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