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프로듀스101 김세정 사진 모음..


현재 프로듀스101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김세정!!


김소혜를 알려줄 때의 방송 이후로 급 인기가 올라간 것 같은데요..


인성과 실려과 미모를 겸비한 그런 아이같네요..^^


굿잡!!!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일반 사진들이 너무나 이쁜 듯..^^ㅋㅋㅋㅋ


프로듀스101은 내 스탈인 여자들이 너무 많은 듯..ㅋㅋㅋㅋ


너무한 거 아님??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