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프로듀스101에 입덕하게 만든 김소희 사진 모음..


원래 오디션 프로그램을 봐도 절대 투표를 안하지만..


최초로 투표를 하게 만든 프로그램이죠...


101명의 소녀들이 춤추고 노래하는데...


봐주는게 남자의 도리죠..^^ㅋㅋㅋ


그 중에서도 내 눈을 끈 김소희입니다..^^

너무 이쁜 것 같아요..ㅋㅋㅋ


어린 한예슬느낌..^^ㅋㅋㅋ


하지만 색다른 매력... 너무 눈을 끕니다..^^















캬~~ 풋풋하고 이쁘네요..^^


최종 11인까지 살아남는데...김소희는 왠지 살아남지 못할 것 같아요..ㅠ.ㅠ


현재 20위로 살아남았는데요..


다음 투표가 마지막 아닐까요??


총3회남았다는데..


그래도 최종회까지는 볼 수 있겠네요.. 유후~~ㅋ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