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프로듀스101 오늘은 SS 이해인이다!!ㅋㅋㅋㅋ


아이러니에서 눈도장 확!!! 찍은 이해인...


얘는 생긴 것 부터 그냥 연예인인듯...


일반인 같지가 않네요..  그냥 개인적인 견해입니다.....ㅋㅋㅋ


아이러니 넥타이 풀 때부터 심상치가 않았어요....ㅋㅋㅋ


얘도 넘넘 이쁨... 하지만.. 난 김소희가 좋다네..ㅠ.ㅠ


해인아 미안..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쁜 너의 사진은 게시할게~~ㅋㅋㅋㅋ













캬~~ 너무이쁘다!!!^^


근데 누굴 닮은 것 같은데... 알 수가 없네요..ㅠ.ㅠㅋㅋㅋㅋ


이제 몇 주 더하고 이 프로 끝날텐데.. 남자들 101명 나오면 보실분 계신가요??ㅋㅋㅋㅋ


저는 절대 안 볼 것 같습니다...ㅋㅋㅋ


그냥 생각만해도 토나오네요..ㅠ.ㅠㅋ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