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어제는 프로듀스101에서 가장 맘에드는 멤버였따면 오늘은 입덕하게 만든 최유정입니다..!!


픽미 센터로 나오고.. 손연재 닮은 꼴로 눈도장을 확!!! 찍어버린 최유정이죠..^^


너무 귀여운듯..ㅋㅋ 입덕 안 할 수가 없네..^^



얼마나 귀여운지...ㅋㅋㅋ


평소에는 얌전한 것 처럼 방송에 나오는데...


무대에만 올라가면 확 바뀌는 최유정!!!


매력적인듯..^^


귀여운 유정이 모습 구경해야죠...ㅋㅋ


프로듀스101에 입덕하게 만든 최유정 사진모음.. 시작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마지막사진이 가장 마음에 드는 듯..ㅋㅋㅋ


탑11에 거의 확정인 멤버니...


프로듀스101 끝나도 계속 볼 수 있겠구나!!!^^


유후~~ 김소희도 탑11에 들어왔으면 좋겠는데..ㅠ.ㅠ


거의 불가능할 것 같아서 안타깝네요..ㅠ.ㅠ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