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예전 aoa 설현, 지민이 포스팅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민아다..


내가 제일 처음으로 aoa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이 바로 이 민아 때문이다.


다들 초아랑 지민이를 더 많이 알고 있지만..


민아가 더 먼저 방송여기저기 나왔다..


사실 방송여기저기가 아닌 드라마지만..^^


참 좋은시절에서 김희선 아역으로 나왔었는데..


어찌나 청순하던지 딱 내가 원하는 그런 여성상이었다.


근데 그 이후 드라마에서는 청순한 역할은 안해서 좀 아쉬운 감이 있긴하다..


놀라운 점은 에이핑크 정은지랑 동갑이라는 거..


난 사실 더 동생인 줄 알았다...


은지야 미안해~~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내 눈에는 그렇게 보이는 걸...ㅋㅋㅋ


그러면 이제 민아 사진이나 봐야겠다.

















섹시할려고 노력은 하지만.....


귀여운 것 같아..ㅠ.ㅠ


이쁜것은 말 할 필요도 없고...ㅋㅋㅋㅋ


근데 얘는 너무 안떠..ㅠ.ㅠ


왜그러지...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