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 선거일이었는데요.


투표는 많이 하셨는지요??^^


투표일 맞이해서 선거 홍보대사인 설현 사진을 한 번 더 모아봤습니다..ㅋㅋㅋ


사실 설현이 선거 홍보대사인거 몰랐는데요.


저번에 런닝맨에서 개리가 선거 홍보대사를 만나서 소원들어주기 미션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알게 되었네요..ㅋㅋ


저번에 설현 사진을 한번 모아봤지만 한 번 더 올릴려구요..ㅋㅋㅋㅋ















캬~~ 이쁩니다..^^


보면 볼수록 이쁜 것 같아요..^^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