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방금 막 태양의 후예가 끝났네요.

 

그기념으로 오늘 부터 주인공 4명사진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1번으로 송송커플 중 송중기 사진을 모아 봤습니다.

 

남자가 봐도 진짜 잘생겼네요..

 

꽃미남이라는 수식어가 저절로 붙지 말입니다.

 

처음에는 안봤지만 중간부터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었습니다.

 

말도 안되는 불사신이기는 했지만 재미는 있었죠..ㅋㅋㅋㅋ

 

 

 

 

 

 

 

 

 

 

 

 

 

 

 

 

 

 

진짜 여자들이 홀랑 반할 만 한 것 같아요.^^

 

부럽습니다...ㅋㅋㅋㅋㅋㅋ

 

4달맞나요??^^

 

전 중간부터 봐서 2달간 재밌게 잘봤어요..

 

태양의 후예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