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아직도 역주행으로 우려먹다니...


제가생각해도 제가 너무하네요...ㅋㅋㅋ


그래도 어쩌겠어요..^^ 하니 하면 역주행인데...ㅋㅋㅋㅋ


exid를 지금 자리에 있게 해준...ㅋㅋㅋ


직캠이 아니었다면 exid 조용히 사라졌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실력은 좋지만..


실력이 다는 아니자나요..ㅠ.ㅠ


여튼... 너무 이쁜 하니 사진 모아봤습니다..ㅋㅋ

















아놔~~ 하니 저 밴드 너무 좋음..ㅠ.ㅠㅋ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