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어제 쉐어하우스 물건을 하나 올렸었는데요..


갑자기 그런 물건에 꽂혀버렸네요..ㅋㅋ


그래서 그런 물건 검색방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기존 방식대로 해서 내가 원하는 지역을 선정할 수 있었는데요.


그렇게 검색할 경우 너무 포괄적인 물건들이 나오잖아요.


그리고 내가 원하는 물건의 위치는 정확히 어디여야하는데..


하나하나 다 눌러볼수도 없구요.


이럴 때 도움이 되는 찾기 방식입니다.


무료 사이트인 두인경매로 설명드릴게요..^^


굿옥션도 같은 기능있어요.


다른 곳은 모르겠어요..ㅋㅋ 있겠죠??^^



예전 포스팅을 보면 테마검색으로 가서 역세권검색을 한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도 테마검색을 이용합니다.



이렇게 지도검색을 클릭하죠..


여기서 종별을 누르면 내가 원하는 물건들을 선택 할 수 있어요.


전 주거용 전체를 눌렀어요.



그러면 보시는 바와 같이 파란 동그라미가 생기고


그 곳에 경매물건이 떠요.



그 경매 물건을 클릭하면 위와같이 뜨는데요.


물건 보기를 클릭하면 현황서가 보인답니다.


쉐어하우스, 에어비앤비 등등 이런 물건을 찾을 때는


행정 지역만 봐서는 좀 힘들죠..


그 물건 주변에 무엇이 있는지 보고,


타겟을 좀 더 세분화 시켜서 들어가야 합니다.


그런 후, 쉐어하우스나 에어비앤비가 가능할 지역인지를


해당물건이 있는 지역에가서 임장을 해야죠.


전체적인 시세조사와


방 하나씩 임대를 줬을 때는 어떻게 할 것인지..


일반 주택을 조사할 때 보다 훨씬 더 세밀하게 조사를 해야 합니다.


어설프게 했다가는 머 망하는 거죠...ㅋㅋ


그 동안 블로그에 부동산 경매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글을 올렸었는데요.


글을 올렸던 것들을 대상으로 오프 강의도 진행하려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와서 참여신청 바랍니다..^^


http://onoffmix.com/event/69330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