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요새 김소현 보는 맛에 싸우자 귀신아를 보고 있는데요..


진짜 너무 이쁜것같아요..^^


철컹철컹하려나...ㅋㅋㅋㅋ


봉팔이가 옷하나 태워줘서 교복에서 하늘하늘한 옷을 입고 있는데요..


진짜....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습니다~~^^



영상은 김소현이 나와있는 것만 골라서...ㅋㅋㅋㅋㅋㅋ


근데 액션씬 때마다 순간순간 덩치가 커지고 굵어지는 것은 기분탓이겠죠??






좀 티가 많이 나서리....



근데 예고편에 적혀있는 물귀신에 죽기직전 위기라는데요...


현지는 귀신인데....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현지는............. 웹툰을 안 본 분들을 위해서 스포는 안할게요...ㅋㅋㅋㅋ


근데 봉팔이 선배보다 전 김소현이 훨씬 이쁘게 느껴지던데...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