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어제 오랜만에 예능을 봤는데요..


무엇을 볼까 여기저기 채널을 돌리고 있는데..


왠 걸그룹들이 보이더라구요~~ㅋㅋㅋ


무엇인가 봤더니 제목이 걸스피릿 이었네요..


제목부터가 걸그룹들이 나올 것 같은 느낌??ㅋㅋㅋ


그래서 틀어놓고 봤는데..


우와~~~


역시나였습니다...ㅋㅋㅋ


걸그룹이 이렇게 무더기로 나오는데 안 볼 수 없죠..


첫무대 보고 오~~ 하면서 계속 봤네요..^^


아이오아이 유연정이랑 우주소녀 다원이 첫무대였는데요..


유연정이 우주소녀에 합류하게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같이 나온 것 같더라구요~~


노래는 넌is뭔들 이었는데요..


마마무야 워낙 실력파다보니 과연 소화를 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이럴수가..


완벽한 무대더라구요..^^


마마무에비해 전혀 손색없는 무대..


왜이렇게 수준이 높아? 하면서 지켜봤네요..ㅋㅋ



그 다음 순서영상은 아래에...ㅋㅋㅋ


다른 사람들은 크게 인상적이지 않았어요..


마지막에 나온 러블리즈 케이 빼고는요..ㅋㅋㅋ






러블리즈 케이는 왜이렇게 이뻐? 하면서 보게 되더라구요..ㅋㅋ


노래에서는 전체적으로 듣기 좋고 좋았는데요.


고음이 하늘을 뚫고 올라가야 할 부분에서 더 안올라간 부분이 살짝 아쉽긴 했어요.


남자들 야생화 노래방에서 한 번씩 불러보자나요..ㅋㅋㅋ


그 중에 고음을 위로 계속 내지르는 그부분...ㅋㅋㅋ


그게 포인트였는데.... 살짝 아쉬운 감이 있었으나 고음만 잘지른다고 노래를


잘 부르는 것은 아니니까요...^^


전체적인 부분은 엄청 좋았습니다..


화요일 밤 예능 하나 찾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

'취미 > TV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마친무를 아시나요??ㅋㅋㅋㅋ  (0) 2016.08.19
구구단 김나영 사진모음  (0) 2016.08.18
여자친구 단체 사진 모음!!  (0) 2016.07.28
싸우자 귀신아 김소현 모음  (0) 2016.07.26
구구단 김세정 사진모음  (0) 2016.07.14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