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역시 오랜만에 쓸 때는 걸그룹으로 해야겠죠..ㅋㅋㅋㅋ


아이오아이의 김세정과 강미나와 같이 프로듀스에 나왔었던 김나영입니다.


최종 11인에는 못들었지만 프로듀스101 할 때 항상 상위권에 있었던 친구죠^^


그러면 영상 한 번 볼까요??^^



참 이쁘지 않나요??^^ㅋㅋㅋㅋ



영상은 이정도면 되쬬??^^




이제 사진 보시죠^^



이상 구구단의 김나영이었습니다..^^


모든 사진의 출처는 구글입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