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은 진짜사나이에 출연중인 러블리즈의 서지수 사진을 한 번 모아봤습니다^^


런닝맨 끝나고 MBC에서 진짜사나이 끝에 조금 남았길래 봤었는데요.


처음보는 여자 연예인이 있더라구요.


이쁘길래 누군지 찾아봤었죠..ㅋㅋㅋㅋ


러블리즈의 서지수더군요..


요새 러블리즈가 여기저기 많이 나오네요~~^^


그래서 이번에 주인공은 서지수로 해봤습니다.



이쁘죠??^^ㅋㅋㅋㅋ


그럼 이제 바로 사진 봐야겠죠..




아이고~~ 이쁘다...ㅋㅋㅋㅋ


모든 사진은 구글에서 퍼왔습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