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쓰네요^^

바쁘게 살다가 여유가 생기다보니 다시 시작합니다^^


요즘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보니 내 집 마련에 관심을 갖게 되네요.

1~2년 안에 결혼을 할 것 같거든요^^

그러다보니 집을 어떻게 할  지가 고민이 들더군요.


아파트를 살 것인지, 예전 꿈이 었던 전원주택을 지을 것인지

그래서 열심히 네이버 부동산을 기웃거리고 있네요.



이렇게 제가 살고 있는 대전 대덕 테크노 밸리에서 좀 괜찮은 집들이 모여있는 곳을 보기도 하구요.

근데 이렇게 전세 월세까지 보지는 않아요.



이렇게 매매만 보고 있죠^^ㅋㅋㅋㅋ


위 캡쳐는 관평동이구요.


아래에 있는 송강동에서도 집은 보고 있어요.


그리고 옆동네인 신탄진으로 눈을 돌려서 다가구를 보기도 하구요.







이렇게 검색을 해보고 나면 세종시로 가서 단독주택 부지를 살펴본답니다^^


작년까지만해도 100평에 2억 중반대였다고하는데..


이제는 3억중반이네요..


진짜 싼 곳 찾아보니 3억까지는 있더군요..


돈만 있으면 바로 질렀을 것 같습니다.ㅋㅋ


이렇게 네이버 부동산을 검색한 후 부동산 경매로 넘어갑니다.



대지와 잡종지로 집을 바로 지을 수 있는 토지로 알아보고 있다죠^^


오늘 검색해봤는데 꽝입니다.


한 건도 안떠요...ㅋㅋㅋㅋ


나중에 땅을 사면 아래와 같은 목조주택 사다 올릴생각입니다.



괜찮지 않나요??^^ㅋㅋㅋㅋㅋ


과연 제 신혼집은 어떤 모습일까 기대됩니다.




부동산 수익률 계산기 앱 다운로드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