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로 무료 영화보기 2탄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멤버쉽 포인트로 영화예매하는 방법을 풀었었는데요..


막상 가보니 유의할 점이 있더라구요...


조조할인이 된 영화라서 일어나자마자 씻고 열심히 갔는데요...


롯데백화점은 문도 안열었고, 영화관으로 가는 문 만 열려있었죠..



올라가니 조조 시간이라 한적합니다..


아!! 그리고 조조할인 영화는 6천원이잖아요..


근데 멤버쉽포인트로 하면 6천점만차감 되는 것이 아니라 똑같이 7천점이 차감되요..


아까운 분들은 조조영화는 제외하고 보세요..^^


주의할 점은 이것이 아니고...


아침부터 부랴부랴 밥 대충먹고 영화를 보러 왔는데,


전 당연히 핸드폰 번호만 있으면 조회가 될 줄 알고 매표소에 가서 발권을 하려고 했죠..


하지만 핸드폰 번호로 조회가 안됩니다..ㅠ.ㅠ


매표소 직원 말로는 예약 번호가 있어야한다고..


전 바로 누나한테 전화해서 컴터켜서 알려달라고 했죠...


그렇게 기다리는데 옆에 무인 발권기가 보이더군요..



이렇게 예매티켓출력이라는...


그래서 여기서 한 번 해볼까 하고 하니...


굿!!! 여기서는 비회원 조회로 해서 핸드폰번호를 입력하니 발권이 되는겁니다...


아싸!! 바로 누나한테 전화해서 괜찮다고 말했죠..



이렇게 발권을 한 것을 가지고 유유자적하게 영화를 봅니다..


앉아서 영화보려고 기다리는데 은근 저처럼 혼자온 분들이 여럿있더군요..ㅋㅋㅋ


데드풀... 잔인해서 좀 보기가 그랬어요..


제가 생각보다 잔인한 것을 잘 못보거든요..ㅋㅋㅋㅋ


눈 감고 자주 봤던거 같네요..ㅋㅋ


하지만 내용은 재밌었어요..



이것도 마블 영화다 보니 엔딩 크레딧이 다 올라가고 짜투리 영상이 있을 거라 기대하고 계속지켜봤죠..


한참기다리고 있는데 하나 둘씩 다들 나가고.. 뻘쭘해서 일어나 천천히 앞으로 이동했죠...


그러다 크레딧 끝나가는 것 같아서 다시 자리에 앉았죠...


그리고 짜투리 영상이 나오는데 이건 뭐...ㅋㅋㅋㅋ


대부분 보셨겠지만 혹시나 저보다 늦게 보시는 분들 계시면 영화끝나자 마자 나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별 얘기도 안하거든요...ㅋㅋㅋ


이것으로 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로 무료 영화보기는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