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솔직히 정읍 처음 갔을 때, 이 갈비박스가 맛집인지 몰랐죠.


왜냐~~ 난 항상 양자강을 갔었는데 그 앞에 있는 식당이었거든요..


양자강은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비빔짬뽕으로 나왔었죠..



갈비박스 주차장에서 찍은 양자강...


저기 밖에 있는 사람들이 대기자죠..


저희는 기다리기 싫어서 이 주차장의 주인인 갈비박스로 향합니다..ㅋㅋ



생갈비 매운탕이라고 크게 적혀있어요..


여기는 2층도 있어서 진짜 넓습니다..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ㅋㅋ



여기서 여친이랑 생갈비매운탕을 먹을까 석갈비를 먹을까 고민했었는데요..


점심특선을 먹을까 고민했는데요..


생갈비 매운탕이라고 특이하니 이것을 먹기로합니다.


석갈비는 먹어봤었으니까요..ㅋㅋㅋ


여기서 말고 다른곳에서..^^





이렇게 나와요...ㅋㅋㅋ


맛은 그냥 솔직히 별로입니다..


그냥 갈비찜이 더 맛있어요..ㅠ.ㅠ


돈아까웠습니다...ㅋㅋㅋㅋ


이거를먹으면서 여친이 떡갈비완자도 먹고싶다해서


하나시킵니다..ㅋㅋ


어린이 메뉴죠..^^



이것을 먹는데..


이게 메인이네요..


여기서는 석갈비나 떡갈비완자를 먹어야 될 것같아요..


주 메뉴는 생갈비매운탕인데..


석갈비와 이런것들이 받쳐주는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이 날 진짜 완전 배터지게 먹었네요.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