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 어머니 회갑이었는데요...


어머니 고향이 청주다 보니 청주에서 회갑연을 열었습니다..^^


가화한정식이라는 곳인데요..


청주 내덕동에 위치해있습니다..


일인당 3만원하는 것이었구요.


뷔페 보다는 나은거 같아요..ㅋㅋ




주차장도 널찍하고 괜찮더군요..


위치도 한적한 곳에 있다보니..


어른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여기 회 생각보다 너무 쫄깃하고 맛잇었어요.. 전복두요.ㅋㅋㅋ



이건 그냥 평타




저기 소고기 산적같은 거 진짜 맛있구요..


너비아니라해야하나..


여튼 아래에 있는 고기..ㅋㅋㅋ



저기 말려있는 거는 장어입니다.. 일반적인 장어맛이죠.. 맛있슴돠..


잡채는 굳이 말할 필요 없겠구요..



전이야 다 똑같져..ㅋㅋㅋ


저 떡은 신기하게 맛있더군요.. 보기엔 별로인데..ㅋㅋ


검은 색이 살짝 보이는데 저게 진짜 맛있어요..



이거는 진짜별로..ㅋㅋㅋ



이거두 맛있구요.. 우리가아는 그 수육에 달콤한 소스..



이거 진짜 맛있어요..


여기다 튀김찍어먹었는데... 좋더군요


유자소스가 첨가되어 있어요.



이게 머였더라... 맛있었는데..ㅋㅋ



여기 새우튀김은 머리도 안보이게 튀겨놨더군요...


머리안먹는 사람도 이거는 먹을 수 있게 해놨어요..^^



낚지와 갈비..


밥이 생각났어요..


이 때, 밥이 나왔어야 하는데..ㅠ.ㅠ



이거 먹을 떄는 진짜 봄이 온듯한.. 입안에서 봄느낌이 물씬나오더군요..


냉이와 미나리에 조화



오늘 먹은 것 중에서 젤 맛없던거네요...ㅋㅋㅋ


밥이 진짜 별로에요..


이전까진 맛있다고 먹었는데...ㅋㅋ


조기도 살이 별로 안붙어있슴돠..



짜잔~~ 떡케잌입니다..^^


여기서 더 놀라운점... 저기 보이는 꽃들이 전부 팥앙금으로 만들어져있다는거...


그래서 다먹을 수 있어요..^^


맛도 좋구요..ㅋㅋㅋ


일반케잌이랑은 다르게 먼가 몸에 좋다는 느낌을 받으면서 먹게되더군요..ㅋㅋ



마지막으로 손수차린 상차림이었습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