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이번주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렌트를 하기 위해서 여기저기 알아봤죠.


네이버에 바로 제주 렌트카를 쳐봅니다,



혹시나 해서 여기 있는 파워링크들 들어가 봤는데요..


장난 아니더군요..


이것을 확인하기 전에 소셜을 먼저 보고, 혹시나해서 들어가봤거든요.


그랬는데 역시나 더 비쌉니다.


한대당 차값만 2~3만원..


보험은 따로.



이렇게만 봐도 저렴하지 않나요??^^


저는 아반떼를 빌렸는데요.


자차까지 해서 하루 2만원좀 넘는 선에서 빌렸습니다^^


혹시나 해서 모두 투어 본사에서 근무하는 분한테 


회사랑 연관되서 좀 싼곳 없냐고도 물었는데요.


그 분이 하시는 말씀이 인터넷이 제일 싸요. 라고..ㅋㅋㅋ


그래서 저는 저런 방식으로 열심히 찾았습니다!!^^


차 값은 모든 종류가 4천원이었구요.


완전자차비만 차이가 있었죠.


제주도에만 있는 완전자차..


400만원이하의 수리비는 1원한푼 내지않죠.


차를 가져 갈 때도 완전 자차시니 외관은 신경안쓰셔도 되네요 라고 합니다.


아!! 그리고 면허증을 깜박하고 안 가져가신 분들은


제주공항에서 나오는 길에 4번게이트쪽에 자치단인가? 여튼 경찰서 같은게 있는데요.


거기서 운전확인증인가 그것을 발급받고 가세요.


전 렌트카 회사까지 갔다가 돌아갔다 왔네요..ㅠ.ㅠ


그사이 아버지가 일반자차를 선택해 놓으셔서 와서 확인하고 바로 완전자차로 바꾸고.


제주도 여행하시는 분들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