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은 저가 스마트폰을 한 번 비교해보려 합니다.


얼마전 아버지가 2G폰에서 벗어나셨는데요..


그 때 실제 물건을 보면서 골랐던 제품입니다.


갤럭시A7이랑 LG K10을 두고 비교를 했죠.


아버지가 쓰는 모델이다 보니 게임같은 것 할 일이 없고..


인터넷도 잘 안하시고..


솔직히 네비용으로 산거거든요...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직접 사용하는 것을 봤는데..


저도 저가형 모델을 살지 고민이 되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한 번 정확한 스펙을 비교해 보기로 했습니다!!


두 모델의 가격자이인데요.


확실히 갤럭시가 더 비싸긴 하지만 둘 다저렴하네요..^^


이제 각각의 사양들을 확인해 봐야겠군요.



갤럭시 A7 에 대한 삼성에서 제공하는 광고 사진들이었구요.



LG는 이렇게 밖에 안 올려놨네요..


그러면 상세스펙을 갖고 비교를 해봐야겠네요.


갤럭시 A7

K10


CPU속도와 디스플레이 해상도에서 갤럭시 A7의 승리군요.


갤럭시 A7

K10


배터리 사양도 갤럭시 A7의 승리네요.


A7

K10


카메라는 두개다 같군요..


K10이 드디어 A7과 같은 사양이 있군요..


아버지 휴대폰을 갤럭시 A7으로 했는데 좋은 선택이었군요..ㅋㅋㅋㅋㅋㅋㅋ


이상 두 핸드폰 비교 였습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