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이 책은 제가 직접 출간한 책입니다!!^^


부동산 투자. 정확히는 무피투자 관련 서적이죠..^^


그동안 제가 무피투자 관련해서 강의를 진행해 왔었죠..^^


제가 사업관련해서 조만간 강의를 못할 것 같아서 그것을 대신하기 위해서


책으로 출간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나온 책이 바로 이책입니다!!


내가 살 집은 없어도 월세 받을 집은있다


부제는 돈을 받고 집을 사자 입니다..^^


표지부터해서 다 제가 만들었어요..^^


사진은 막 퍼가도 되는 곳에서 가져와서 썼기에 저작권 걸릴일은 없을테고..ㅋㅋㅋ


여튼 무피투자 관련해서 열심히 풀어봤습니다..^^


제 실전사례를 통해서요~~ㅋㅋ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해 주세요~~


클릭해주세요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