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 처음으로 G5를 이용한 모바일 티머니를 사용했네요..^^


휴대폰으로 교통카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알았었는데요..


저번에 한 번 쓰려고 했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안쓰고 있다가 어떻게 쓰는지 방법을 알아본 후


오늘 처음 써봤네요..^^


모바일 티머니를 사용하려면 NFC의 위치를 잘 확인해야해요.


NFC 기능을 켜면 NFC의 위치를 알게되는데 그냥 무시하고 넘겼더니...


대부분 이러지 않나요??ㅋㅋㅋ



위 화면 처럼 키면





이렇게 떠요...ㅋㅋㅋㅋ


저 부분을 교통카드 대는 곳에다 대야 하는 것이죠..^^



바로 저 곳을 갖다 대야 하는 것이죠..^^


잘 갖다 대니깐 아무런 막힘 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지하철에서도 버스에서두요..^^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