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3월이 되면서 부터 음원차트에는 벚꽃엔딩이 스믈스믈 기어나왔죠...


이 벚꽃엔딩 덕분에 장범준은 건물도 샀던데...


진짜 대단합니다..^^


이런 창조능력이 없는 저에게는 다른 방식으로 연금을 만들어야 했죠..


그게 바로 부동산이었습니다..


머 그 부동산을 주택연금이나 농지연금으로 돌린다는 소리는 아니구요..


월세로 받는 것이죠..


이 월세라는 것이 상당히 좋더라구요..


나는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데 정해진 날에 따박 따박 돈이 들어오니..


이것보다 좋은 것이 어디 있겠어요??^^





오늘 기사에서 진주 군항제로 사람들이 간다는 기사를 봐서...


한 번 적어봤습니다..^^


벚꽃개화예상시기 사진 첨부했어요..


이미 많은곳이 폈겠네요..^^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